구분식재일분공예 九分食材一分工藝

맛있는 음식은 90퍼센트의 식재료와 10퍼센트의 조리기술로 결정됩니다.

KOGU 소개

KOGU 브랜드 소개

푸드 카테고리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마케팅과 유통을 도와드립니다.
㈜KOGU는 봄비[雨]가 내려 백곡[穀]을 기름지게 한다는 24절기 중 여섯번째 절기 곡우에서 유래한 이름입니다.
푸드 관련 온라인마케팅과 식품 유통이 필요한 기업과 사장님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.

KOGU BI 소개

KOGU  
  • #17512A
    C86 M41 Y97 K42

  • #E35B2D
    C6 M79 Y95 K0

신선함을 나타내는 녹색과 익어가는 농작물을 표현하는 주황색을 기본컬러로 활용
㈜KOGU의 BI에는 맛있느 음식은 90%의 좋은 재료와 10%의 손맛으로 만든다는 철학이 들어있습니다.
고객사의 브랜드와 음식이 고객에게 사랑받고 매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토양을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KOGU 사업영역

식품기획 및 유통 온라인 마켓팅

  • 식품 기획 온·오프라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파악하여
    팔릴만한 상품을 기획하고 협력업체와 협업하여 제조합니다.

  • 식품 온라인 유통 KOGU의 선별된 기준을 통과한 제품을
    전용몰에서 판매합니다.

  • 식품 오프라인 유통 KOGU와 협력관계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들을 통해
    식품을 유통 판매합니다.

 
  • 브랜드 사이트 제작 웹사이트(홈페이지)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고객에게 알리는 목적 외에
    검색 시 포탈사이트 상위에 노출되어 마케팅에 효과적인 채널입니다.

  • 브랜드 블로그 콘텐츠 마케팅 (네이버) 브랜드 블로그는 잠재고객을 확보하고
    기존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데 효과적인 채널입니다.

  • 소셜채널 마케팅 (광고/운영) 소셜채널은 소통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
    입소문을 내는데 효과적인 채널입니다.

  • 온라인광고 (배너광고/키워드광고/동영상광고) 온라인광고는 타겟팅을 통해 가맹고객을 발굴하고
    제품을 구매하거나 장소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데 효과적인 채널입니다.

  • 바이럴마케팅 (카페/커뮤니티) 바이럴마케팅은 카페와 커뮤니티를 통해
    제품의 소식을 확산하고 고객사 사이트로 유입하는 목적으로 추천합니다.

  • 체험단 운영 광고주의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포스팅함으로써
    검색노출 뿐만 아니라 만족도 제공을 통해 충성고객으로 전환하는데 효과적입니다.

   

오시는 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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